JANGCO 고객님의 AUDI A6 라이트보호필름 [전,후] / PPF필름 생활보호패키지 시공
  서울장안점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장안동 312-3번지 유엔비빌딩 1층    http://www.autocaution.com  담당자 : 정하영 / 010-3899-8272

안녕하세용^0^

장코입니당~!

모두들 주말은 잘 보내셨나용???

저는 주말에 부산여행을 다녀왔어용 처음가본거라서 서툴렀지만

1박2일동안 두세시간 밖에 안자고 열심히 돌아 다니고 왔네용

ㅎㅎㅎ

그래서더 지옥같은 월요일ㅜ,ㅜ

아참~!! 웃기면서 슬픈 웃픈사진하나 투척할게용ㅎㅎㅎ

아래사진은 성폭행방지 스타킹이라고 하네요....;;;

피곤한 아침에 이걸보고 한참 웃었네요

징그러워요 약간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효과 있을 것 같아요 그게 중요한거죵b

장코 STORY

아우디A4[PPF생활보패키지 헤드라이트보호필름 전,후]

자동차랩핑.PPF.썬팅.코팅.흡집 전문 장코

이어서 포스팅하겠습니당-

오늘도 아우디!!! 장안코션 아우디 풍년 확실~ㅋㅋㅋ!!!

귀여우면서 간지나는 아우디A4 블랙..한때 제가 무지무지 갖고싶었던 차에용

아우디A4 블랙이는 PPF생활보호패키지와 헤드라이트 보호필름 시공을 하셨어용

연달아 몇번째의 아우디시공인지 예쁜차 맨날 보니 행복하긴하네용

그만큼 장안코션은 믿음직스럽다는 말일겠죵?.? 그렇게 생각할꺼에요....ㅋㅋㅋ

생활보호패키지는 말그대로 생활하면서 기스나거나 흠집날 수 있는 부분에

PPF라는 투명하고 튼튼한 필름으로 시공하는 것이에용

원하시는 부위를 추하해서 시공가능하구용

기본으로 4가지 시공이 있습니당 아래 사진을 보시면 이해하기 쉬우실 거에요^0^

비가 많~이 내리는 날에 시공한 아우디A4 블랙~!

라이트 시공을 위해

본넷을 열어논 상태에용 그래야 윗부분, 말리는 부분까지 깔끔하게 시공되니깐여^,~

시공들어가기 직전의 사진입니돵

 

외관이 멋있는 차라서

조금의 변화만 줘도 확- 멋있어 진답니당

이래서 본판이 중요하다 중요하다...하는 건가봐요 슬프게ㅡ,ㅠ

앞,뒤 라이트 시공전 사진이구요,

라이트시공은 Lamin-X 틴트색상 제품으로 시공할꺼에용

완전 고급스러운 색상의 라이트로 변화하는 모습 잘 봐주세용





사장님과 직원 환상의 콤비 두명이서 시공하기 때문에

시공 퀄리티와 시공 속도는 최고최고 입니당

하지만 시공하랴 사진찍으랴

중간에 시공중인 모습을 찍기에는 역부족일 때가 있네용ㅠㅠㅎㅎ

그래도 한장이라도 더 찍으려고 노력하시는 모습이 아름다워용

라이트 한쪽은 시공완료 된 상태입니당 외눈박이 후크선장 단계 '_@

색상차이 보이시죵?? Lamin-X 필름은 시인성도 좋고 색상도 고급스럽게 정말 예쁜것 같아요

(이 날은 비가 많이 와서 시공부위만 깨끗하게 닦은 후 시공하였어요)





 

후면 라이트 시공은 직원이 시공하고 있는 모습이에요ㅎㅎ

원래는 노홍철 처럼 말이 진짜 많은 친군데 일할때는 어쩜 그리 조용한지

신기한 친구랍니다ㅋㅋㅋ


 

왼쪽 라이트 시공은 마치고 오른쪽 라이트 시공을 하는 중입니당

저희는 랩핑전문 #이기 때문에 헤라와 스키즈, 알콜+물, s액체를 이용해서 시공하고 있습니다

아! 그리고 중요한 것은 노하우와 기술이지용 푸하핫

슥슥- 삭삭- 슥슥- 열심히열심히


 

라이트 시공이 끝난 후

ppf 생활보호패키지 시공을 시작합니당ㅎㅎ~!

생활보호패키지는 맨 위에 사진보시면 아시겠지만

라이트, 도어컵, 도어엣지, 주유구, 뒷범퍼하단, 트렁크엣지에 ppf필름으로 시공하는 것입니다.

하지만..사진은 도어컵과.. 드렁크엣지밖에 찍지 못했다는 것이 함정ㅜ.ㅜ

생활보호패기지가 궁금하시면

저희 장안코션 블로그에 생활보호패키지 포스팅엔 더 자세하게 나온사진들이 있어용^0^/

생활보호패키지


도어컵 - 문을 열고 닫을 때 손톱때문에 손톱스크래치가 잘생기는 부분이죠

도어엣지 - 문을 열고 닫을 때, 옷이나 가방에 쓸려서 잔기스가 생길 수 있 곳이에요.

그리구 문을 열고 닫을때 옆차와 닿으면 기스가 잘생기죠 좁은 우리나라 주차환경에는 PPF시공이 딱!

트렁크엣지 - 도어엣지처럼 트렁크를 열고 닫을때 스크래치가 생길 수 있지요.

트렁크 하단 - 물건을 넣고 내릴때 잔기스가 아주 많이 생기는 곳이에요.

주유구 - 사람손이 많이 가는 곳은 스크래치가 날 수 밖에 없는 것! 주유할 때 바쁜 주유소 직원들이 막다룰 수 있잔아요ㅜ.ㅜ

라이트 - 라이트부분도 돌빵에 자주 맞는 부분이죠. 그럼 나중에 스크레치가 겹치고겹쳐 불빛이 뿌얘지겠어요.

늦기전에 PPF 필름 시공 하셔용^,^!



: 아우디A4[PPF생활보패키지 헤드라이트보호필름 전,후] :

시공이 완료 되었습니당

시인성이 좋으면서 고급스러운 색깔 Lamin-X 라이트 필름

라이트 색상이 어두워지면 당연히 라이트를 켰을 때 전보다 어둡죠

하지만 라민엑스 필름은 차이가 거의 없다는 점이 최고의 라이트 필름이라고 볼 수있습니당

추천합니다

PPF 필름은

처음에는 경주용 차량에서 사용을 해 내구성과 탄력이 있는 우레탄 필름으로 만들어져 높은온도와 태양열을 이겨낼 수 있도록

제작되어 사용하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그 우수함과 성능이 일반차량에 쓰기에 적합하다

판단이 되어진 필름이기 때문에 내 차를 어떤무엇보다 잘 지켜줄 수 있는 보디가드에용

멋도내고 보호도 하고 일석이조의 시공

뿌듯하게 마무리 했습니당







 

감사합니다 좋은하구 되세용

꾸벅!





게시물 174건
JANGCO 고객님
인피니티 G37S 쿠페
중앙그릴 무광블랙 랩핑, HCF 테일램프
장안점
2014.06.05
JANGCO 고객님
AUDI A4
실내트립 3D화이트 카본 렙핑
장안점
2014.06.05
JANGCO 고객님
BMW 320d
사이드스텝 데칼
장안점
2014.06.05
JANGCO 고객님
현대 I40
HCF ,그릴 부분폴리에
장안점
2014.06.05
JANGCO 고객님
AUDI A6
헤드라이트 PPF필름
장안점
2014.02.13
JANGCO 고객님
마세라티 콰트로포르테
라이트보호필름 시공
장안점
2014.02.13
JANGCO 고객님
BMW 328ci
사이드 데칼
장안점
2013.11.27
JANGCO 고객님
KIA 모하비
HCF 헤드라이트칼라필름
장안점
2013.11.27
JANGCO 고객님
BMW 520d
HCF 테일램프/PPF헤드라이트
장안점
2013.11.27
JANGCO 고객님
BENZ CLS63 AMG
루프스킨 [탑폴리에] / 실내 랩핑
장안점
2013.11.27
JANGCO 고객님
BMW 520d
HCF 테일램프/PPF헤드라이트
장안점
2013.11.18
jangco 고객님
벤츠 CLS63 AMG
HCF[전.후]
장안점
2013.11.05
jangco 고객님
현대 싼타페DM
HCF[전.후]
장안점
2013.11.05
jangco 고객님
Nissan march
HCF[전.후].스트라이프데칼.실내랩핑
장안점
2013.11.05
JANGCO 고객님
AUDI A6
HCF [ 전.후 ]
장안점
2013.10.28
JANGCO 고객님
허머 H2
탑폴리에 부분랩핑
장안점
2013.10.28
JANGCO 고객님
AUDI A6
라이트보호필름 [전,후] / PPF필름 생활보호패키지 시공
장안점
2013.10.21
JANGCO 고객님
벤츠SLK350
라이트
장안점
2013.10.18
BMW 고객님
BMW320d
헤드라이트보호필름
장안점
2013.07.24
아우디 고객님
아우디A6
라이트필름 Lamin-X
장안점
2013.07.11
 1  2  3  4  5  6  7  8  9